본문 바로가기

[여행] 나트랑 Nha Trang

[나트랑] 모벤픽 리조트 비치 클럽

반응형
모벤픽 리조트 비치 클러
점심 저녁 먹은 썰

 

모벤픽 리조트 내에서 머물면서 조식 부페를 제외하고 뭐먹지 고민할 때 갔던 비치 클럽입니다. 해변 바로 앞에 있어서, 바다와 잔디 야자수를 보면서 밥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배달K 앱으로 시켜 먹을 수도 있는 리조트이지만 좋은 부대시설들도 있으니 즐기는 것이 좋지요.

점심 먹으러 고고
야외 테이블도 좋지만, 애들도 있고 시원한 안쪽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어요.
아이가 시킨 돼지고기 볶음밥 Pork Fried rice 맛있어어 추천합니다.
버섯 리조토, 이건 한국에서 보편적으로 먹던 맛과 약간 달랐어요. 괜찮지만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연어 무슨 파스타 였던 것 같은데, 맛있어요. 1호는 항상 비싼 것만 시키는 경향이 있는데 이건 맛있어서 추천합니다.
생맥주랑 바닷가에서 한잔 하니 좋네요.
한적한 시간대라서 더 좋았어요. 뒤에 로컬 부자 형님 같은 분이 계속 통화 중이신데 여유를 즐기는 바이브가 좋았어요.
냠냠 맛있게 먹었어요.

아, 참고로 All membership 등급에 따라 할인을 해주는 것 같아요. 멤버십 보여줬는데 Classic 은 안된다고 하더군요. 참고로 Classic은 공홈에서 가입만 하면 되는 등급이라서.. ㅎㅎ 여튼 있으신 분은 활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비치크럽 앞에 분위기, 자전거는 그냥 아무렇게나 타고 다녀도 되는데, 아이들이 타기에는 좀 커요. 앞에 그냐도 사이즈가 좀 있으니 주의가 좀 필요합니다. 저희 애들은 타가다 뒤로 자빠지기도 했는데.. 남자애들이라서 통제가 안되네요.

너무 괜찮게 먹어서 다른 날 저녁에 한 번더 왔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