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나트랑 Nha Trang

[나트랑] 모벤픽 리조트 Pool Villa 투숙 후기

반응형
엄청 고민하다가 간 모벤픽 리조트
그리고, 또 엄청 고민했던 풀빌라

 
 
나트랑 여행을 계획하면서 가장 고민했던 숙소입니다. 다들 나름의 이유로 고민이 많지만 저희는 일단 4인 가족 초등 남아 2명이 포한된 구성이라는 점이 고민의 포인트였어요. 여튼, 깜란 지역 여러 리조트들 중 개인적 취향은 아남, 퓨전, 아미아나, 아나만다라 같은 약간은 성인 취향을 반영한 곳을 가보고 싶었는데, 결론은 가족형 리조트로 왔다는 것. 그리고, 풀빌라 vs 호텔객실 고민하다가, 풀빌라는 동남아인데 가격이 후덜덜한 것 같아서 고민하다가 4박 중에 1박만 풀빌라로 예약했어요. 
하지만 운이 좋아서 체크인할 때 예약이 호텔과 빌라 2개 있고, 이어서 투숙하는데 스무스 하게 해줄 수 있냐고 물어봤더니, 운좋게 풀빌라 4박으로 바꿔줬어요. 제대로 들은게 맞나 싶어서 호텔 프론트에서 재차 확인하고, 맞다고 해서 일단 궈궈했습니다. 와우~!

해변에서 바라본 모벤픽, 뒤에 큰 건물이 호텔동
전용 비치는 안전을 위한 출입 시간이 정해져 있었어요
해변 상태를 메이리 적어 놓네요. 해변은 백인분들이 주로 많고 한국분들은 다 수영장에 있어요.
5월 날씨가 너무 좋은데, 낮에는 해변가에 있으면 타죽을 듯합니다.
아 해변 에서 위로 올라갈때 발을 씻을 수 있는 곳도 있고, 뭔가 다 편하게 할 수 있게 된 느낌이었어요.
모벤픽 리조트 깜란
여기가 풀빌라에요. 좀 큰 빌라를 잡았어요.
비치 뒤의 해변도 매우 잘 꾸며져 있었어요. 아름답네요.
또 가고 싶네요.

 
 

너무 좋았던 풀빌라
Movenpik Pool Villa

 
다른 리조트 풀필라를 못가봐서 비교는 어럽지만, 여행 가기 전에 수많이 보았던 리조트 리뷰 영상에서 보던 것 보다 더 좋았어요. 일단 공간이 200제곱미터가 넘어서, 저희 집보다 컸고, 수영장과 욕실이 매우 컸고 호텔룸과 비교가 안되는 독채를 쓰니.. 처음 들어가서 매우 놀랐던 기억이 나네요.  구성은 거실 1, 방 2, 욕실/화장실3, 세탁룸, 수영장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수영장은 각 방과 거실에서 바로 이어 졌어요. 수영장에서 빌라 사이드로 돌아가면 메인 룸 욕실로 바로 이어지도 하더라고요.. ㅎㅎ


거실
수영장하고 연결된 메인 공간

 

거실이 매우 넓고요 입구-키친-거실-수영장으로 바로 연결되어 있었어요. 

널부러졌지만 멋진 거실이에요.
거실 바로 앞에 수영장과 작은 외부 테이블들이 또 있어요
거실과 연결되는 키친이 있고, 여기 테이블에서 배달도 해서 먹고, 망고도 먹고

 

이곳이 입구와 바로 옆 간단한 조리를 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조리도구는 유료로 대여 해야 해요. 저희는 안하고 계속 사먹었어요.

 

 

메인방
2인용 큰 침대와 옷방과 전용 욕실/화장실

메인방은 다 커서 좋았어요. 실링팬도 있어서 좋더라고요. ㅎㅎ

메인룸의 옷방입니다. 작게 나왔지만 나름 크기가 있어요. 이미 널부러진 상태로 사진을.. ㅋㅋ
메인룸의 붙어 있는 욕실 화장실
욕실에도 통창이 있어서 원하면 블라인드 올리고 자연을 만끽하며 욕조에 몸을 담을 수 있지만, 욕조에 물 담는거 귀찮아서 패스
욕실 샤워 부스 입니다. 수전은 한스 그로헤인데, 저희는 샤워필터 있는 헤드 가져가서 갈아서 썼어요.
대강 이런 구성의 욕실
거실에서 메인룸 들어가는 복도에서 하나 찍었는데, 메인룸 하나도 왠간한 호텔 방보다 큽니다.

세탁실, 입구 화장실


기타 등등 숨어 있는 곳입니다. 일단 제가 살고 있는 국민 평수 아파트보다 커서 아이들이 넘 좋아 하네요.

입구 바로 옆 세탁실과 화장실
입구 옆 화장실은 단촐합니다. 근데, 막내는 이 공간이 있는지 3일째에 알았어요 ㅜㅜ

 

신발장도 있었으나 쓰지 않았고요.

 

서브방
싱글 침대 2개
전용 화장실과 샤워실로 구성


아이들이 잤던
이 방도 바로 수영장과 이어집니다. 수영장이 꽤 커요.
서브 방 연결 복도 중간도 창으로 뚫려 있는데,바깥쪽으로 조형물들이 배치되어 있었어요.
서브방 화장실
서브방은 샤워부수만 있어요




아침에 일어 났을 떄 바라보는 뷰, 영상에 뭔가 감동이 안담기네요..

 

한전한 프라이빗 수영장

 

리조트 내부 이동은 걸어서도 가능하지만, 너무 더울때는 버기를 불렀어요.

너무 좋았어요. 다시 가고 싶네요 :)

참고로 5월에 1박 가격은 환율이 안좋아서 풀빌라는 거의 60만원 정도 했던것 같아요. 호텔 커넥팅룸은 약 30만원 정도 였던 것 같고, 조식 포함이었어요. 비용이 비싸지만 값어치는 있는 것 같았고, 한국 물가 생각하면 모든것이 괜찮은 가격이고, 베트남 물가 생각하면 비싼 그런 가격 포지션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