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내돈내산

[내돈내산 리뷰] 루미 LUMI 커피그라인더 SE60+

반응형
선물 받은 원두를 가지고 커피를 마시기 위해 구입한, 루미 커피그라인더



커피 그라인더가 필요해서, 지인들에게 물어봐서 과하지 않은 추천받은 커피그라인더를 하나 샀어요.

LUMI coffee grinder SE60+
루미와 함께 나도 이제 바리스타가 될 수 있을지..
독일산이라 그런지 뭔가 투박하지만 믿음이 가는 느낌
USB-C 충저니로 충전해서 사용 가능하네요
요렇게 이것저것 들어 있어요
마리 스테이거
포장 풀면 이렇습니다
지인에게 선물 받은 원두를 이제 갈아볼 수 있겠군요
원두를 갈아 보았어요. 원두 향이 너무 좋네요.

휴대용이고, 충전식이라고 쓰여 있어서 처음에 좀 불안한 감이 있었는데 써보니 왜 추천해 줬었는지 알겠군요. 그냥 소소하게 1-2잔 뽑아 먹기에는 이만한 것이 없네요. 캠핑게트로 사면 아웃도어에서도 뜨거운 물만 있으면 커피를 내릴 수도 있고요.

하지만, 전 집에서만 쓸 것 같아요. 드리퍼도 구매해서 집에서만 커피를 내려서 마실 것 같아요. 한동안 네소프레소와 이별해야 될 것 같네요.

 

 

발뮤다 더 팟, 감성 구매하고 느낀 점

감성 구매, 발뮤다 더 팟 커피포트이걸 사야 하는가, 600ml라서 적은 게 아닐까 고민했는데, 오히려 가벼운 무게와 왜 주전자의 물 나오는 구멍이 저렇게 생겨야 하는지를 알았습니다. 특히 샤오

banpofrog.tistory.com

 

반응형